[태연법률사무소 실제사례] 모욕죄변호사 도움이 필요해! > 성공사례

본문 바로가기

성공사례
성공사례

[태연법률사무소 실제사례] 모욕죄변호사 도움이 필요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태연 법률사무소
댓글 0건 조회 842회 작성일 21-03-22 10:02

본문

모욕죄 사건 몇건이나 진행해봤을까요?

저희 사무실은 한명 의뢰인의 사건에 대한  고소장 한번 접수할 때 모욕죄 1건이 접수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통상 5건 이상이 기본이고,  많을 때는 수십건의 모욕죄,명예훼손죄 고소장이 접수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5년 이상 꽤 오랜기간 동안 연예인, 가수, 아이돌, 유명 유튜버 ,BJ, 유명작가, 의사, 유명기업 및 병원 등을 대리하고 있어  그만큼 사건이 매우 많이 누적되어 있는데요!

저희 사무실은 유명인들이 찾는 로펌인만큼 그 의뢰인들의 기대에 맞게 고급화된 법률서비스, 우수한 결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타 사무실과 180도 차별화된 법률서비스, 의뢰인들이 언제든지 연락하여 담당 변호사와 소통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확립하고 있으며 명예훼손죄, 모욕죄 형사전문변호사 등 각 분야의 유명변호사님들이 소속변호사로 계신만큼 실력있는 변호사와 함께 사건을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들! 모욕죄,명예훼손죄 사건으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태연법률사무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모욕죄로 고소를 준비한다면

모욕죄로 고소를 준비하신다면 고소장 등을 면밀히 준비하셔야 하는데요

우선 핵심은요! 모욕죄는 공연하게 사람을 모욕함으로써 성립하는 범죄입니다.

여기서 공연히라는 것은 쉽게 설명하여, 다른 사람에게 들리도록 이야기하는 것, 다른 사람들에게 전파될 수 있도록 타인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욕이라는 것은 불쾌한 정도를 넘어서야 하는데요, 경멸적인 감정을 드러내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입니다.

다만 그 판단이 어렵고 변호사마다 의견이 다를 수 있는 부분이거든요

애매할 수 있지만 이를 설득하는 능력이 필요한 업무이기도 합니다!

종종 모욕죄고소했는데 불송치결정이나 불기소처분이 내려졌다고 다시 어떻게 할 수 없는지 연락오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한번 진행한 건은 다시 할 수가 없답니다...

다른 추가 증거를 찾지 않는다면요....ㅜㅜ

그러니 처음부터 준비하여 확실한 진행을 하시는 것이 필요하겠죠!

모욕죄로 고소를 당했다면

모욕죄로 고소당한 사건의 경우 

고소인이 유명인인 경우/일반인인 경우

매체가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카페, 카카오톡, 디스코드, 뉴스기사 등 어디인지 각 경우

사건이 접수된 경찰서가 어디인지 각 경우

글의 기재 횟수, 내용 및 모욕죄 성립요건을 갖추었는지의 각 경우 등

매우 다양한 요소를 검토하여 섬세한 전략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경찰에서 애매하여 기소의견으로 송치된 사건도 검찰단계에서 불기소처분을 받은 사례가 무수히 많은 사무실이기도 한데요

섬세함과 꼼꼼함, 사건에 대한 높은 관심도는 자부할 정도인데요

특히 언론 등의 극찬을 받아 매우 유명한 대표변호사님께서 모든 사건을 더블체크하여 꼼꼼하게 검토하고 계시기도 합니다.

이처럼 간단하지 않은 내용을 법률지식이 없는 개인이 혼자  준비하는 것은 쉽지 않죠. 그런데 모욕죄, 명예훼손죄 사건은 첫번째 경찰조사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변호사의 실력은 그때 발휘가 되는데요!

그 고민 혼자 하지 마시고 모욕죄 형사전문변호사 를 통해 간단히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모욕죄로 처벌되면 전과기록이 남는다?

네, 맞습니다

1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모욕죄로 처벌되어 벌금형을 선고받는 경우에도 전과기록이 남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이 부분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 김태연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2, 극동타워 A동 2층
대표전화 : 02-3474-0301 팩스 : 02-3474-0302 이메일 : tylawfirm@naver.com
Copyright © 2017 태연 법률사무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