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법률사무소 실제사례] 기사삭제 요청 > 성공사례

본문 바로가기

성공사례
성공사례

[태연법률사무소 실제사례] 기사삭제 요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태연 법률사무소
댓글 0건 조회 1,024회 작성일 20-09-10 18:30

본문

유명인 기사 삭제 요청의 실제 진행 사례

 

어느날 뉴스에 나에 대한 허위 사실이 보도된 사실을 알게 되었다면? 당연히 당황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어떻게든 해당 기사를 정정 보도하거나 삭제하려고 시도를 하실 것입니다. 관련해서 태연 법률사무소는 다양한 유명인들 사안을 처리하다보니 해당 사례에서 실제로 뉴스기사삭제나 기사 정정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 뉴스등에 허위 사실을 인터뷰한 내용으로 곤혹을 치르시고, 사무실에 연락을 주신 의뢰인 분의 사안을 성공적으로 해걸한 실제사례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뉴스기사 삭제요청 실제 사례 

 

실제 의뢰인께서는 기존 고객으로 다양한 사건을 태연 법률사무소에서 진행 중에 있는데요, 유명인이다 보니 늘 분쟁의 중심에 서있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해당인에 대한 허위사실이 기재된 기사가 유포되면서 여기저기 이를 옮기는 기자분들이 증가했고, 극심한 스트레스를 호소하였습니다. 이에 태연 법률사무소는 사건을 위임 받아 바로 게시글 및 뉴스삭제 청구 절차를 진행 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면밀한 법률적 검토를 통해 조치가 될 수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먼저 신뢰도가 높아 삭제가 급한 언론사측부터 진행을 하였고, 아래와 같이 순차적으로 삭제를 하겠다는 취지의 회신을 수령하였습니다. 

 

5f59f03647cf380248b8d501-original.JPG 

 

요즘은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뉴스기사 외에도 게기슬 삭제청구 등의 문의도 많은데요, 유명인이거나 유명기업일수록 이러한 뉴스기사 등으로 큰 피해를 입으시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sns 사용이 예상되고, 날이 갈수록 sns 활용도가 높아질텐데요. 인터넷, sns등 전파 가능성이 정말 높다보니 잘못된 글이 올라가면 큰 피해를 입으실 수 밖에 없습니다. 과거로부터 태연 법률사무소는 유명인들 사건을 처리하고 유명기업의 사건들을 처리하면서 다양한 게시글 삭제, 정정, 뉴스기사 삭제, 정정 등의 업무를 해오고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삭제 청구도 할 수 있나요?

 

안그래도 설명 드리려고 했는데!! 실제로 동영상을 삭제해달라는 취지의 게시물 삭제청구 가처분 소송 진행의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유튜브 동영상을 비롯한 sns에 허위사실을 적시하지 않도록 법적 조치를 진행한 사례도 있고, 반대로 영상을 삭제 해달라는 소송에 상대방측 대리로 열띤 소송을 진행하여 게시글 삭제를 성공적으로 막은 사례도 있습니다. 

 

또한 전례없는 저작권법 위반 관련 소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 김태연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2, 극동타워 A동 2층
대표전화 : 02-3474-0301 팩스 : 02-3474-0302 이메일 : tylawfirm@naver.com
Copyright © 2017 태연 법률사무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