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법률사무소 해결사례] 유튜버 명예훼손 사례 > 성공사례

본문 바로가기

성공사례
성공사례

[태연법률사무소 해결사례] 유튜버 명예훼손 사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태연 법률사무소
댓글 0건 조회 1,040회 작성일 20-09-10 14:14

본문

오늘은 명예훼손죄 성립요건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명예훼손죄 성립요건에 대한 이야기는 이미 너무 많은 설명이 되었고 너무 많은 보도가 되어 있기에, 많은 분들이, 태연 법률사무소는 명예훼손죄사건으로 정말 유명해서 꼭 여기서 사건을 진행하고 싶다"고 말씀을 하시긴 합니다. 그러다 보니 상담예약도 많아 실시간 다양한 상담이 예약되고 있는데요, 

 

관련하여 한번 더 상세 안내를 드려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조만간 결과를 수령할 유명 유튜버 정배우님의 명예훼손 피의자 사건인데요!! 아래에서 상세내용 설명하겠습니다 

 

 정배우님 명예훼손죄 형사재판 변호인 

 

정배우님은 수년전부터 태연 법률사무소에 꾸준히 사건을 의뢰하고 계신분으로 많은 사건을 진행하고 계신대요. 이미 많은 보도가 되었던 사건이 유튜버 이환과의 고소전!에서 완벽 방어를 한 사안이고, 추가로 작년부터 이슈가 된 하나의 사안이 정배우님이 다른 유튜버 양예원님으로부터 고소를 당한 사안입니다. 

 

5f59b5885136e800f2df7215-original.JPG 

 

사실 위 내용은 이미 많은 분들이 방송을 통해 확인하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날카로운 눈으로 소문난 정배우님은 이미 수년전부터 태연 법률사무소와 함께 하셨답니다. 

 

5f59b58856a15201e0184459-original.JPG

 

실제로 유튜버 양예원씨는 정배우씨를 상대로 명예훼손, 모욕 등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하셨고, 관련하여 수많은 혐의가 기재되어 있었고, 정배우님 입장에서 억울한 부분이 있어 이에 대해 면밀하게 검토하여 억울함을 해소하실 수 있도록 피의자 변호인으로서 태연 법률사무소에서 형사재판 사건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연예인, 유튜버의 전담 변호사!

 

사실 태연 법률사무소는 과거 수년전부터 연예인들의 사건을 많이 진행해왔고, 그러다보니 유명인들의 특수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사실 그러던 중 유튜버라는 직업이 핫한 직업이 되었고, 연예인들도 유튜브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죠. 더불어 사무실에서는 유명 유튜버분들의 사건을 진행하게 되었고요. 

 

태연 법률사무소는 이름만 이야기해도 아시는 많은 유튜버분들의 사건을 다수 진행하고 잇는데요, 이미 공개된 분들만 해도 100만에 육박하는 bj남순, 송대익, 야옹이 작가(김나영님) 님은 물론 정배우, 춤추는 곰돌 등 매~~우 많은 분들이 사건을 위임하고 있습니다. 

 

사실 유명인분들이 많이 찾아주는 이유는 있죠. 

 

그리고 사실 매우 유명한 연예인들도 많이 오시기 때문에 직원들은 유명인들의 방문이 그리 놀랍지도 않습니다만, 요즘은 연예인 팬클럽분들도 기업규모로 찾아오시는데, 세상이 참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유명인들의 경우 통상 명예훼손죄, 모욕죄 악플을 고소하는 일은 정말 흔하거든요. 그리고 유명인들이 악플 고소시 악플 고소의 대상자도 매우 많은 것이 일반적이라 그만큼 성공사례나 누적사건처리 경험수도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야옹이 작가 고소대리 언론보도 

 

5f59b588c8ee17026a004c74-original.JPG 

 

2. 남순 변호사 관련 포스팅 

 

5f59b588b8f89601aee6a6ad-original.JPG 

 

3. 송대익 변호사 관련 포스팅

 

5f59b589a73c27030add3f54-original.JPG 

 

 명예훼손죄 변호사, 명예훼손죄란?

 

명예훼손죄에 대한 법률적 정의는 널리 알려져 있듯이,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타인에 대한사실을 적시하여 명예를 훼손하는 것을 명예훼손죄라 합니다. 

 

그런데 실무상 명예훼손죄의 경우 참 난해하게 흘러가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이 정의만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고 보셔야 합니다. 실제로 명예훼손죄가 맞는지, 비방할 목적이 무엇인지, 사실적시가 무엇인지 등 가려내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데요, 

 

예를 들어 태연 법률사무소 실제사례 중에는 욕설을 했음에도 처벌을 피한 사례도 있고, 실명은 물론 아이디 등을 전혀 언급하지 않았음에도 모욕죄가 인정된 사례도 있으며, 반면 실명을 기재했음에도 피해자 특정이 안됐다고 하여 처벌이 안된 사례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해가잘 안되시죠? 그렇게 명예훼손죄는 정말 난해하다고 합니다. 하짐나 수많은 사건처리 경험을 보유한 변호사는 이런 분야에서 능숙하죠. 경험이 없는 사무실에 시행착오의 대상이 되실 가능성이 있지만, 저희 사무실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날카로움으로 수많은 사건의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다보니, 다른 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 김태연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2, 극동타워 A동 2층
대표전화 : 02-3474-0301 팩스 : 02-3474-0302 이메일 : tylawfirm@naver.com
Copyright © 2017 태연 법률사무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