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법률사무소 실제사례] 저작권 내용증명 대응 > 성공사례

본문 바로가기

성공사례
성공사례

[태연법률사무소 실제사례] 저작권 내용증명 대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태연 법률사무소
댓글 0건 조회 1,082회 작성일 20-09-10 10:16

본문

저작권법 사안들이 정말 날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태연 법률사무소는 저작권 관련 다양한 소송의 실제 및 성공사례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는 전례없는 저작권 분쟁 사례로 기자분들이 인터뷰를 원하는 유명인의 사례가 있습니다. 저작권문제로 저작권 변호사를 찾고 찾다가 인천까지 가셨었습니다. 그러다 결국 지인 소개로 태연 법률사무소를 찾아 사건을 해결 할 수 있었답니다. 

 

5f597c62cd5c5602cffe4507-original.JPG 

 

저작권자, 피해자 회사 대리 실제사례 

 

자신의 저작권이 누군가로부터 침해를 당한것을 늦게 깨달은 의뢰인 K씨 수소문 끝에 누구인지 확인하였고 그 다음에 어떻게 해야할 지 고민을 하다가 사무실을 찾아 대응방안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하나의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갑자기 누군가로 부터 "당신이 저작권을 위반 했으니 고소를 하겠다" 라는 내용증명을 수신 받은 회사 의뢰인. 어떻게 해야 할지 망설이다가 태연 법률사무소를 찾아주시어 대응방안을 마련하였습니다. 

 

저작권 내용 증명 관련 대응책 Tip

 

1. 우선 피해자인지 가해자인지 확인! 

 

2. 가해자라면 내용증명 내용과 위반 사항에 대한 의견 일체를 혼자서 해결 하려고 하지 말것 , 무조건 합의에 응하거나 거부하는 것은 오히려 큰 손해를 입고 전과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 

 

3. 피해자라면 자료를 보내 물증 등이 확실한지 법률적으로 검토를 밑기고,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진행,  피해가 크다면! 본보기가 필요하다면, 형사고소를 진행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 김태연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2, 극동타워 A동 2층
대표전화 : 02-3474-0301 팩스 : 02-3474-0302 이메일 : tylawfirm@naver.com
Copyright © 2017 태연 법률사무소 All rights reserved.